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천수윤진 크림 가격 총정리

by ★☆○▲ 2020. 11. 18.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릴 내용은 천수윤진 크림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세를 한두 살 먹어가면서 제가 제일 신경 쓰는 것은 다름 아닌 피부 건강입니다. 20대까지만 하더라도 스킨로션만 잘 발라도 별문제 없이 관리가 됐는데 명백히 30을 넘어가니까 조금만 내버려둬도 피부에 문제가 올라오는 것은 물론, 입가 주변에 잔주름도 스멀스멀 올라오더라고요.

 

 

제가 최근 들어 사용하게 된 화장품이 있는데 피부가 까칠한 저한테도 딱 맞고, 한 달 넘게 사용했는데도 너무 대만족해지고 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화장품은 바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천수윤진 크림입니다.

 

천수윤진 성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은 처음 알게 되었어요. 천수윤진은 성분만 보아도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는 게 바로 느끼는데요, 귀한 녹용을 화장품에 담았다고 하니 신기하더라고요. 녹용이 자생력이 훌륭하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녹용의 특징은 매년 자라나고 떨어져 나가는 걸 반복하는데요.

 

 

이런 자생력을 가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에 솔잎 추출물을 추가로 마이너스 피부의 자생력을 채워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겁니다. 또한, 녹용과 솔잎 추출물 외에도 콜라젠, 적송잎 추출물, 작약, 인삼 등 부원료에서도 좋은 것만 담아냈다는 게 한눈에 보입니다.

 

천수윤진 크림 가격 화장품 구성

 

세안하고 난 이후에 꼼꼼하게 피부관리를 한다고 하면 세안부터 세럼, 에센스, 영양크림에 탄력 크림, 수분 크림, 아이크림 등 정말 관리하는 단계가 적지 않은데요, 천수윤진은 기존 천수 윤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물품으로 과하지 않게 꼭 요구되는 3가지 단계 피부관리로 관리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천수윤진 크림밤 마스크팩

우선 마스크팩은 크림밤의 요소를 마스크에 담았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합니다. 마스크라서 밀착도 잘되며 흘러 떨어지는 근심 없이 집안에서 편하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요. 천수윤진 요소를 살펴보면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녹용이 귀하다 보니 화장품에 잘 사용을 하지 않는데, 천수윤진 크림은 가득 해당 성분을 담았다고 합니다.

 

천수윤진 크림밤

크림 밤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 이 들어가 있는데 예전보다 무려 20,000ppm이나 포함 수치가 올랐다고 합니다.

 

 

세럼 에센스

스킨 케어 첫 단계이며 촉촉함과 피부 조화를 유지해주기 위한 기초단계입니다. 녹용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이 들어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함유량이 15,000ppm이니 참고해보세요.

 

천수윤진 크림 가격

 

 

이번 글에서 제일 증요한 천수윤진 크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카페나 블로그 등에서 현재 천수윤진 크림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사유는 천수윤진 정식 사이트에서 상담 후에 명확한 가격을 알 수 있도록 판매 전략을 설정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명확한 천수윤진 크림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고 판매 플랫폼을 참고해본 결과 천수윤진 에센스와 크림 가격이 25만 원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 팩까지 더하면 28만 원이라며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천수윤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등 sns를 통해 주위분들에게 공유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더욱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